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내 몸의 바운스를 깨워라(BOOK)
옥주현
2013년 07월 18일
Information
언니가 돌아왔다!
“30대, 안으로는 체력, 밖으로는 탄력을 채워라”


대한민국 대표 보디 멘토, 옥주현이 돌아왔다.
‘화려한 스무 살? 여자의 진짜 미모는 30대에 역전된다’는 메시지를 모토로,
마른 몸보다는 품격 있는 몸을 만들기 위한 ‘30대 맞춤형 다이어트법’을 전하고자 한다. 목표는 바로 ‘안으로는 체력, 밖으로는 탄력’을 채우기.
이를 위해 그녀가 택한 궁극의 운동법 두 가지는 발레 스트레칭과 필라테스다.
옥주현이 직접 해보고 가장 효과를 본 핵심 동작 26가지를 정확한 사진 컷과 함께 집에서도 누구나 따라할 수 있도록 상세한 설명까지 덧붙였다.
더불어 ‘먹어봤자 내가 아는 그 맛’과 같은
옥주현 다이어트 新 명언들까지 깨알같이 들어차 있다.
List
1. PROLOGUE

2. PART 01
운동을 꼭 해야 할까, 하면 될까, 뭐가 중요할까? / MIND CHANGE 마인드 체인지
-화려한 스무 살? 여자의 미모는 30대에 역전됩니다
-무리한 다이어트로 망가진 몸, 20대의 흑역사
-묻지도 따지지도 말고, 일단 운동부터 시작하시죠
-체중보다 옷발, 몸속의 탄력을 키우세요
-몸매는 둘째 치고 축축 처지는 체력은 어찌합니까?
-나를 뮤지컬 디바로 키워준 건 꼿꼿한 자세
-내 몸을 디자인하는 기쁨이 얼마나 큰지 아세요?

3. PART 02
명품 몸매를 만드는 하루 한 끗의 차이 / DAILY LIFE 일상 체인지
-거울을 보세요, 얼굴 말고 몸부터 꼼꼼히
-기상 후 10분 조물조물 내 몸 깨우기
-내 몸매의 절대 기준, 체중 조절 화이트 셔츠
-가볍게 워밍업, 일주일에 3일은 운동화 데이
-열심히 달린 나에게 마카롱 선물을!
-생활 속에 쏙쏙 스며든 나의 10분 액션
-자세만 바꿔도 숨은 라인이 살아납니다

4. PART 03
먼저 곧은 자세를 세우고 예쁜 선을 빚는다 / BALLET STRETCHING 발레 스트레칭
-우아한 발레로 ‘태의 카리스마’를 만나다
-짧은 목, 넓은 몸통도 바꿀 수 있다고요?
-땀내지 않고, 고운 선을 빚는 발레 스트레칭
-내 몸에 숨은 선과 태를 찾는다, 데일리 발레 스트레칭 실전

5. PART 04
몸 속에 근육을 탄탄히 채워 탄력을 완성한다 / PILATES 필라테스
-내 몸을 위한 확실한 투자, 명품백보다 필라테스
-몸속 근육을 탄탄히 채우는 과정, 필라테스
-바깥 허벅지를 줄이려면 안쪽 허벅지 운동을 하라?
-내 몸의 고민 부위 집중 공략, 인텐시브 필라테스 실전

6. PART 05
내가 먹는 것이 곧 내 몸이 된다 / DIET 식습관 체인지
-가짜 배고픔에 속지마세요, 식욕 다스리기
-사소하지만 큰 차이, 물 마시는 다섯 가지 원칙
-식전에 달걀 하나, 과식 후엔 양배추 쌈을 먹어요
-간식 도시락으로 패스트푸드 접근 금지!
-양념 한두 가지로 간단하게, 내가 사랑하는 메뉴들
-10년 동안 유지하면 완전한 내 것이 됩니다

7. EPILOGUE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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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뮤지컬 <시스터액트>
  • 연극 <라빠르트망>
  • 뮤지컬 <벤허>
  • 뮤지컬 <레베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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