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notice > news
민영기 | 정성화·엄기준·송창의·민영기 '레베카'로 돌아온다
작성일 : 17-06-14 10:55
조회 : 127
관련기사 :  http://news.naver.com/main/read.nhn?mode=LSD&mid=shm&sid1=103&oid=018&… [14]

- 김금나·이지혜·루나 뉴캐스트 눈길
- 8월10일 블루스퀘어 삼성전자홀 개막
- 프로필 사진 및 캐릭터 영상 선보여

뮤지컬 '레베카'로 돌아오는 막심 역의 민영기(왼쪽부터), 정성화, 송창의, 엄기준(사진=EMK뮤지컬컴퍼니).

[이데일리 김미경 기자] 뮤지컬 '레베카'가 새로운 캐스팅으로 오는 8월 돌아온다. 막심 역에 민영기·정성화·엄기준·송창의를 비롯해 '나(I)' 역에 김금나·이지혜·루나를 확정지으며 각자의 프로필 사진을 공개했다.

14일 공개한 사진은 음산해보이는 방에서 막심과 '나(I)'로 분한 배우들이 캐릭터에 몰입한 모습이다. 이날 함께 공개한 캐릭터 영상에서는 레베카에 대한 기억으로 괴로워하던 막심과 끝내 두려움을 떨쳐낸 나의 모습을 녹여냈다.

국내 초연 당시 원작자인 미하엘 쿤체와 실베스터 르베이로부터 "한국 무대가 세계 최고"라는 찬사를 받은 작품은 2013년 5주 연속 티켓 예매율 1위, 평균 객석 점유율 90%를 웃돌며 흥행성을 입증했다. 또 그해 '제 7회 더 뮤지컬 어워즈' 5관왕, '제1회 한국 뮤지컬 어워즈'에서 여우조연상을 수상하는 등 큰 사랑을 받았다.

뮤지컬 배우 민영기가 2014년과 2016년에 이어 세 번째 막심 역을 맡았다. 최근 MBC '복면가왕', 뮤지컬 '햄릿', '그날들', '모차르트!', '엘리자벳 ' 등에 출연하며 활약 중이다. '믿고 보는' 뮤지컬 배우 정성화는 차기작으로 뮤지컬 '레베카'를 선택했다. 여장남자에서 독립투사까지 완벽하게 소화하며 최고의 뮤지컬 배우 자리를 꿰찼다. 정성화는 "뮤지컬 '레베카'에 참여하게 될 줄은 꿈에도 몰랐다. 아마 그동안 없었던 새로운 막심이 되지 않을까 싶다. 즐겁게 연습하겠다"는 포부를 밝혔다.

배우 엄기준도 2014년과 2016년에 이어 세 번째로 출연한다. 젠틀한 모습의 막심과 트라우마로 고통받고 있는 막심의 낙차를 제대로 보여줄 것이란 기대가 크다. 배우 송창의도 막심 역에 캐스팅 됐다. 

지난해 벌인 오디션에서 영예의 1위를 차지한 김금나는 '레베카'의 '나(I)' 역에 낙점됐다. 김금나는 뮤지컬 '맘마미아', '신데렐라', '그리스', '오 당신이 잠든 사이' 등의 대작 여주인공을 도맡아온 뮤지컬계 기대주이다. 배우 이지혜도 같은 역을 맡았다. 그는 뮤지컬 '팬텀', '스위니토드', '베르테르', '지킬 앤 하이드' 등에서 내공을 쌓아왔다. 가수 겸 뮤지컬 배우로 활동 중인 에프엑스의 루나도 '나(I)'역에 도전한다.

EMK뮤지컬컴퍼니가 제작하는 뮤지컬 '레베카'는 8월 10일부터 11월 12일까지 서울 용산구 한남동 블루스퀘어 삼성전자홀에서 공연한다. 6월 27일 1차 티켓 오픈에서는 8월 10일부터 31일까지 해당 회차만 예매할 수 있다. 티켓 가격은 6만원부터 14만원이다. 

김미경(midory@edaily.co.kr)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prev  카이, 뮤지컬 '벤허' 주인공 캐스팅 "완벽한 무대 보여줄것"
next  김주원 "'컨택트', 관객에 좋은 에너지와 흥분 선사하는 공연"
목록
tail_info
title_site
  • 뮤지컬 <시스터액트>
  • 뮤지컬 <브로드웨이42번가>
  • 연극 <라빠르트망>
  • 뮤지컬 <벤허>
  • 뮤지컬 <레베카>
design with neue.kr / publichtml(at)gmail.com / last updated 201402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