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notice > news
카이 | 카이, 뮤지컬 '벤허' 주인공 캐스팅 "완벽한 무대 보여줄것"
작성일 : 17-06-15 15:54
조회 : 282
관련기사 :  http://entertain.naver.com/read?oid=117&aid=0002922781 [34]


[마이데일리 = 허설희 기자] 뮤지컬배우 카이가 뮤지컬 '벤허' 초연 주인공으로 캐스팅 됐다.

카이는 뮤지컬 '벤허'에서 유다 벤허 역을 연기한다. 유다 벤허는 예루살렘의 귀족 가문의 아들로 친구 메살라의 배신으로 노예로 전락하지만 고향으로 돌아와 복수하고 예수를 따르며 세상을 구원하는 기구한 운명을 지닌 인물이다.

​카이 소속사 EA&C는 15일 "'몬테크리스토' 이후 많은 작품들에 출연 제안을 받았지만 신중하게 차기작을 선택했고, 남자배우로서의 도전과 변화를 보여줄 수 있는 '벤허'를 선택하게 됐다"고 전했다.

카이는 "'벤허'라는 대작의 초연 캐스트로 출연하게 되어 영광이며 웅장한 무대와 화려하고 역동적인 군무, 특히 영화 속 명 장면 전차경주 씬이 무대 위에서 어떻게 펼쳐질지 무척 기대가 된다"며 "더 완벽한 무대를 보여주기 위해 꾸준한 보컬 트레이닝과 열심히 운동 중이다"고 밝혔다.

성악을 전공한 크로스오버 뮤지션 카이는 지난 주말 9개월간의 큰 사랑을 받으며 대장정의 막을 내린 뮤지컬 '몬테크리스토'에서 주인공 역을 맡아 폭발적인 가창력과 섬세한 감정 연기로 관객을 압도하며 호평을 받았다.

그는 '팬텀', '마리 앙투아네트', '잭더리퍼', '삼총사', '아리랑' 등 대형 뮤지컬 작품의 주역으로 출연하며 실력 있는 배우로 인정받았고 'MBC 복면가왕'에 고정 패널로 출연하면서 더욱 대중적 관심을 받고 있으며 라디오 DJ, 음원 발표 등 다양한 분야에서도 활발히 활동 중이다.

​1880년 발표한 미국 작가 '루 월러스'의 원작 '벤허'는 '19세기 가장 영향력 있는 기독교 관련 책'이라는 평가를 받고 있으며, 1959년 동명 영화로 개봉하여 뉴욕비평가협회상, 골든글로브상, 아카데미상을 휩쓸었다.

유다 벤허라는 한 남성의 삶에 초점을 맞춘 촘촘하고 완성도 높은 스토리와 로마 제국 시대를 그대로 옮겨 놓은 듯한 생생한 묘사로 탄탄한 텍스트를 구성하고 있어 이미 장르불문 세계 곳곳에서 수 차례 리메이크된 명작이다.

​한편 뮤지컬 '프랑켄슈타인'의 왕용범 연출과 이성준 음악감독의 지휘 아래 국내최초 한국 제작진이 만들어내는 뮤지컬 '벤허'는 원형 경기장에서 펼쳐지는 웅장한 전차경주, 노예들의 화려한 군무, 바다 위 펼쳐지는 해양전쟁 등 거대한 스케일, 박진감 넘치는 역동성 있는 무대와 강렬하고 섬세한 다채로운 음악이 더해져 굉장한 대작의 탄생에 기대를 모으고 있다.

​​뮤지컬 '벤허'는 오는 8월 25일부터 10월 29일까지 서울 충무아트센터에서 공연된다. 카이, 유준상, 박은태가 주인공 '유다 벤허' 역을 맡아 3인 3색 복수극을 펼칠 예정이며, 박민성, 민우혁, 최우혁, 아이비, 안시하 등이 함께 출연한다.

[사진 = 뉴컨텐츠컴퍼니 제공]

(허설희 기자 husullll@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prev  브로드웨이 유리천장 깼다...동양인 첫 '시스터액트' 김소향
next  정성화·엄기준·송창의·민영기 '레베카'로 돌아온다
목록
tail_info
title_site
  • 뮤지컬 <더 라스트 키스>
  • 뮤지컬 <에드거 앨런 포>
  • 뮤지컬 <시스터액트>
  • 뮤지컬 <레베카>
design with neue.kr / publichtml(at)gmail.com / last updated 201402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