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notice > news
김준현 | ‘브라보 마이 라이프’ 김준현-현쥬니, 만취 후 하룻밤? 묘한 기류
작성일 : 17-12-06 10:20
조회 : 11
관련기사 :  http://news.hankyung.com/article/201712011925I [1]
이미지 원본보기브라보 마이 라이프, 김준현 현쥬니(사진=SBS 브라보 마이 라이프 방송캡처)

‘브라보 마이 라이프’에서 김준현과 현쥬니가 하룻밤을 지낸 뒤 묘하게 달라진 기류를 보여 시청자들의 기대를 모으고 있다. 

SBS 드라마 ‘브라보 마이 라이프’에서 극 중 김준현은 까칠하지만 실력 있는 프로듀서 ‘유길준’역으로 라라(도지원 분)의 둘째 딸인 정성아(현쥬니 분)가 제자로 받아달라고 질기게 달라붙자 냉정하게 거절하는데, 설상가상 오디션 프로에 나온 성아와 한 팀을 이루게 되면서 티격태격하는 앙숙케미를 보여주고 있다. 

앞서 정성아는 옛사랑 ‘지하’의 결혼소식에 우울해있는 유길준(김준현 분)을 보고 술 한잔 하자며 위로하다 만취하여 서로의 속사정을 털어 놓게 되고 의도치 않은 하룻밤을 보내게 된다. 하지만 정성아는 오디션에서 실수하여 탈락하게 되고, 그녀와 함께 작업을 했던 유길준 역시 책임감을 느끼며 불편한 마음으로 자책한다. 

그러나 지난 10회에서 유길준이 정성아에게 새로운 오디션 제안을 하게 되면서 까칠하고 차갑게 굴었던 유길준이 정성아에게 마음을 열게 되는지, 이 둘의 사이에 새로운 스토리가 펼쳐질 궁금증을 불러일으키고 있다. 

일본 최고의 뮤지컬 극단 ‘사계’의 단원으로 활동했던 김준현은 중저음의 드라마틱한 음색과 탄탄한 연기로 실력을 인정 받았으며, 국내에서는 뮤지컬 <지킬 앤 하이드>, <레미제라블>, <마타하리>, <잭 더 리퍼>, <아이다>, <명성황후> 등 굵직한 작품에 주역으로 활동, 다양한 캐릭터를 완벽히 소화해내는 한국 대표 뮤지컬 배우로 자리 잡았다.

‘브라보 마이 라이프’는 열정 넘치는 드라마 조연출 하도나(정유미 분)와 여왕처럼 살다 밑바닥으로 떨어진 왕년의 여배우 라라(도지원 분), 두 모녀의 화해와 도전, 사랑을 통해 인생의 참된 의미를 되새기는 가족멜로극으로 연정훈, 정유미, 도지원, 현우 등이 출연한다.

한편 SBS 주말드라마 ‘브라보 마이 라이프’는 내일 밤 8시55분, 4회 연속 방송된다.

오수빈 한경닷컴 연예·이슈팀 기자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hub@hankyung.com

prev  발레리나 김주원, ‘백조클럽’ 예술감독
next  카이-민경아, 뮤지컬 ‘더 라스트 키스’ 넘버 ‘알 수 없는 그 곳으로’ MV 공개
목록
tail_info
title_site
  • 뮤지컬 <더 라스트 키스>
  • 뮤지컬 <에드거 앨런 포>
  • 뮤지컬 <시스터액트>
  • 뮤지컬 <레베카>
design with neue.kr / publichtml(at)gmail.com / last updated 201402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