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contents > performing art
Sweet Dreams in Spring
김승대&전동석's 1st 일본 팬미팅
일시 / 2014. 3. 22
장소 / 카메아리 리리오홀(도쿄)
출연 / 김승대, 전동석
Information
일본 도쿄에서 김승대와 전동석의 첫 번째 팬미팅 ‘Sweet Dreams in Spring’이 성황리에 개최되어 팬들과 특별한 시간을 가졌다.

뮤지컬 ‘로미오와 줄리엣’의 넘버 ‘세상의 왕들’을 부르며 등장한 두 배우는, 어린 시절부터 군생활까지의 사진을 보며 관련된 에피소드를 소개하는 토크코너를 이어갔으며, 관객들이 직접 적어 낸 질문들을 골라 대답하는 코너, 추첨을 통해 선발된 팬들과 함께 한 ‘1분 데이트’ 코너 등 그간 무대 위에서 볼 수 없었던 일상적인 모습을 선보여 팬들의 큰 호응을 얻었다.

이어 김승대와 전동석은 뮤지컬 ‘빨래’의 ‘참 예뻐요’, ‘맨 오브 라만차’의 ‘이룰 수 없는 꿈’ 등 뮤지컬 곡들을 열창했으며, 생일을 맞은 팬에게 생일 축하 노래를 불러주며 장미꽃을 선물하는 로맨틱한 이벤트를 펼쳤다. 멀리서 보내주는 팬들의 성원에 감사함을 담은 편지를 두 배우가 직접 낭독하며 팬미팅의 분위기는 무르익었고, 김승대와 전동석은 뮤지컬 ‘갬블러’의 넘버 ‘골든키’로 마지막 무대를 장식했다.

이날 팬미팅을 지켜본 일본 엔터테인먼트 관계자는 ‘그동안 K-POP이나 드라마, 영화 등을 통해 많은 스타들이 일본에서 팬미팅을 개최해 왔지만, 뮤지컬 스타의 공식 팬미팅은 이례적인 일로 김승대와 전동이 그 첫번째 주자라고 생각한다. 김승대와 전동석은 K-POP의 뒤를 이어 한류의 새로운 패러다임을 제시할 K-뮤지컬의 선두가 될 것임에 틀림이 없다. 오늘 그 가능성을 다시 한 번 엿볼 수 있었다.’며 기대와 칭찬을 아끼지 않았다는 후문이다.

이전 작품 다음 작품
목록
tail_info
title_site
  • 뮤지컬 <더 라스트 키스>
  • 뮤지컬 <에드거 앨런 포>
  • 뮤지컬 <시스터액트>
  • 뮤지컬 <레베카>
design with neue.kr / publichtml(at)gmail.com / last updated 20140210